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cover
유료 구독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제페토끼
제페토끼

굉장히 안타깝네요. 신의 존재를 믿는 게 당연했던 시대에 진행된 연구를 마냥 현재의 잣대로 이해하려고 해서는 안 되겠지만 그래도 디가 적어도 가족이라도 지켜냈더라면 저렇게까지 말년이 비참하진 않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한 옴니버스
이상한 옴니버스 운영자

긴 글 완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