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와 외계인만큼이나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게 있습니다. 바로 다음과 같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것은 가능한가? 평행우주는 존재하는가? 그렇게 혹은 그곳에서 온 사람이 있었을까?"
인터넷상에서 유명한 시간 여행자 이야기 중엔 대표적으로 '앤드류 칼슨'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2256년에서 2003년 3월 미국으로 시간 여행을 왔다는 사람으로, 800달러를 투자해 2주 만에 3억 5천만 달러를 벌어들이면서 미국 정부에 의해 붙잡혔다는 이야기이죠.
위 이야기는 이상한 옴니버스가 2011년 3월에 국내 최초로 자세한 이야기와 내막을 소개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이야기는 역시 국내에선 자세하고 정확한 개요조차 제대로 전파되지 않았음은 물론이고, 전체 내막과 분석 또한 해외에서 종합적으로 정리되지 못한 이야기입니다.
아, 일본만 제외하고요. 어째서 일본인지는 글을 전부 읽고 나면 자연히 이해할 수 있답니다.
이상한 옴니버스에서는 지난 5월 초 영상 컨텐츠로 소개했었는데, 이번에 텍스트 컨텐츠로 재정리해 소개합니다.
이 이야기는, 1959년 일본 하네다 공항에 불쑥 나타난 '평행우주에서 온 그대'를 다룹니다. 이 남자는 우리 지구에선 존재하지 않는 국가에서 불시착해 온 것으로, 당시 CIA가 보고서를 올렸을 정도랍니다. 더 나아가, 영국 국회에서도 입방아에 올랐을 정도!
그럼 시작합니다.